약국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랑야방 원작소설이 정발되서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고 영업합니다 ㅠ0ㅠ

 

랑야1.png

이미지 출처, 중화tv

 

랑야방 : 권력의 기록   총 54 부작

 

 

<줄거리 (5~7화까지의 스포있음) >

 

양나라에서는 해마다 천하고수인 존잘의 명단을 순위별로 발표하는데 이걸 '랑야방'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이 '랑야방' 서열 1위는 언제나 '매장소'라는 인물의 차지입니다.
무예를 못하지만, 지략과 계략만으로도 1위에 올라 강호에 그의 이름을 모르는 자가 없죠.
"매장소를 얻는 자, 천하를 얻을 것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입니다.

 

이런 그를 얻어 황제가 되기 위해 양나라의 '태자'와 '예왕'이 치열한 싸움을 벌입니다.
두 남자의 열렬한 구애(?)에 매장소는 도성 금릉으로 들어와 정치판에 뛰어드는데요,
이때 '매장소'는 겉으로는 '태자'나 '예왕'을 두고 간보기(?)를 하는 척 하면서

실제로는 정치엔 1도 관심이 없고 권력도 없는 '정왕'을 뒤에서 지지하며 황제로 등극시키려 합니다.

 

알고보니 매장소는 12년 전 반란군이라는 누명을 쓰고 죽다 살아난 소년 장군 '임수'라는 인물로,

정왕의 둘도 없는 절친이었기 때문이죠 ㅠ0ㅠ

 

하지만 옛날에 독에 중독되어 사경을 헤매는 과정에서 얼굴도 목소리도 전부 바뀐 탓에

정왕도 '매장소'라는 인물이, 그가 십년 넘게 그리워한 옛 친우라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일부러 매장소도 그 사실을 알리지 않습니다.

시한부의 삶이 예정되어 있어서, 죽기 자신과 옛 동료들에 누명을 씌운 이들에게 복수하고,

정왕을 황제로 만들기 위해서요..... ㅠㅜ

 

 

 

좋은점 : 로맨스임, 중드 항마력 척도인 변발 없음, 의상 존예임, 배우들 모두 열연함, 여캐들 예쁨.

단   점 : 일상존중 안됨, 손패티쉬 생김, 등패티쉬 생김

랑야2.png

정왕과 매장소가 나올 때마다 이렇게 케미가 터집니다 ㅠㅠ

중드 좋아하시는 분, 킹메이커물 좋아하시는 분, 눈호강되는 남정네들이 잔뜩 나오는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

랑야방 보세요, 두번 보세요, 정말 재미집니다 넘나 재미납니다. 같이 파주세요 ㅠ0ㅠ

 

 

 

 

 

  • 복권 2016.06.13 06:39
    보세요 보세요. 같이 파요 존잘님들 ㅜㅜㅜ 랑야방 ㅜㅜ 저 아직 18번밖에 안 봤는데 이상하게 안 질리네요
  • 숲뱃숲 2016.06.13 11:13
    랑야방은 진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 디카페인 2016.06.15 07:53

    랑야방은 진리죠!!! ㅠ0ㅠ 이번에 책 나와서 두근두근 기다리고 있어요!!!!!

  • Dotoring 2016.06.19 08:23
    예약구매 ㅎ후후후후후!!!
  • 순한차 2016.08.08 01:08
    저 영업당해서 봐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정왕이 참 좋더라구요ㅋㅋㅋㅋ 눈이 사슴같애요!!!!>< 예왕도 연기 잘하는 것 같고(중국어는 모르지만요...ㅠ) 내용도 완전 흥미진진해요ㅠㅠ 추천 감사드려요^^!
  • 이팅 2016.08.09 18:27
    손이...손이 ㅜ.ㅜ 그 기다란 손이 너무 곱고 예쁘시더라는.....ㅜㅜ
  • 실크로드 2016.10.27 16:30
    ...영업당했습니다. 결제하러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인증에 대해 몇가지 안내드립니다. Two:D 2018.04.17 4296
공지 아이핀 인증서비스가 잠시 정지됩니다 (+ 재개 되었습니다) One:D 2017.10.17 8790
공지 [이벤트/마감] 추석연휴 동안 감상 댓글 5분 선정 file One:D 2016.09.14 3777
공지 ◆약국◆ 디멘션 안팎의 작품을 영업해주세요 One:D 2016.05.04 203
공지 [필독] 디멘션 이용 안내 (+창작 닉네임 만들기) One:D 2016.05.04 7611
11 [리디북스] 나는 잘못되지 않았다 감상. 2 디카페인 2016.08.16 550
10 [리디북스] 아쉬웠던 작품들-태양은 나를 위해/블랙잭/리빙스턴 데이지(+처녀 집사) 디카페인 2016.08.14 237
9 [리디북스] 반짝반짝, 미로 감상. 디카페인 2016.08.14 166
8 [조아라] 보나베티 추천. 2 디카페인 2016.08.08 269
7 [OCN/티빙] 38사기동대 - 만화 같은 유쾌한 드라마 file 디카페인 2016.08.05 136
6 [리디북스] 찰스와 리처드, 후즈 유어 대디 감상. 4 디카페인 2016.08.04 726
5 여러분 제복 좋아하세요? 1 델리언 2016.06.17 240
» 여러분 랑야방 보세요, 드라마로 보세요, 책도 보세요 ㅠ0ㅠ!!! 7 file 일방통행 2016.06.12 542
3 [조아라] 태양은 달 그림자를 쫓는다 추천. 2 디카페인 2016.06.06 494
2 [리디북스] 에리훤 이북 감상 - 인두남작, 꽃이라며. 4 디카페인 2016.05.29 572
1 [조아라] 부서진 룩의 반격, 서바이벌 레이디 추천. 4 디카페인 2016.05.29 67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